의정부시는 최근 성큼 다가온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물놀이형 수경시설 12개소를 오는 6월 19일 개장한다.
의정부시는 최근 성큼 다가온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물놀이형 수경시설 12개소를 오는 6월 19일 개장한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최근 성큼 다가온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물놀이형 수경시설 12개소를 오는 6월 19일 개장한다.

추동웰빙공원(신곡동 127-3번지), 왕바우근린공원(고산동 918번지), 물빛어린이공원(의정부동 387번지), 직동근린공원(의정부동 326-20번지) 등에 위치한 시설로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이에 앞서 시는 안전한 이용과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시설물 일제 점검 및 보수를 실시한 바 있다. 일부 조합놀이대 물놀이형 수경시설에는 그늘막, 야외테이블,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응급처지 교육을 수료한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물놀이형 수경시설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저수조 청소와 시설물 정비를 위해 휴장한다. 자세한 이용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공원과장은 "무더운 여름철 시민들이 시원하고 안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질 및 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