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IDEX, Nexsight 인수로, 폐수시스템 전문성 확대

IDEX(IDEX Corporation)는 넥스사이트(Nexsight, LLC)와 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 Envirosight, WinCan, MyTana 및 파이프라인 리뉴얼 테크놀로지스(PRT)를 1억2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기존 IDEX 사업부 iPEK와 ADS가 보완되어 팀이 원격으로 폐수 시스템 문제를 식별, 예측 및 수정할 수 있는 하수 크롤러, 검사 및 모니터링 시스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및 제작하게 된다.

넥스사이트 인수를 통해 IDEX는 iPEK의 핵심 북미 채널 파트너와 선도적인 폐수 비디오 검사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확장될 것이며, ADS의 클라우드 기반 폐수 시스템 모니터링 및 예측 분석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릭 애슐먼(Eric Ashleman) IDEX CEO 겸 사장은 "넥스사이트를 인수하면 폐수 인프라 점검과 모니터링에 대한 전문성이 넓어질 것"이라면서 "우리는 폐수 시스템 문제를 조기에 예측하고 식별할 수 있는 지능형 물 기술에 대한 존재감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켜, 폐수 시스템이 재산 피해를 초래하거나 환경을 해치고 공중 보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슐만 사장은 "IDEX는 성장을 지원하고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주주들에게 돌아가는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신기술에 계산된 베팅은 물론 자본배치와 IDEX 유사 사업 인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분석한다"고 덧붙였다.

연간 약 5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넥스사이트는 IDEX의 유체 및 계량 기술 부문에서 수상 그룹에 합류할 것이다. 이 거래는 규제 승인과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1년 1분기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idex-corporation-nexsight-expanding-solutions-expertise-for-wastewater-systems-0001) / 2021년 11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