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오조퓨어, ‘오즈카’ 파일럿 시스템 개발

이탈리아 오존 발생기 제조업체인 오조퓨어 인터내셔널(Ozopure International)은 ‘오즈카(OZCAR)’ 소형 파일럿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지난 2월 23일 밝혔다.

오조퓨어는 제약 및 식품 산업에서 폐수, 식수, 소독 및 살균 및 역삼투압(RO)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존 기술을 개발해 왔다. 

오존이 특정 응용 분야에 적합한 처리 기술이라는 것이 분명하지 않다. 그 사용을 뒷받침할 경험적 증거가 없기 때문이다. 

그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오조퓨어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기술적 규모의 실험을 가능케 하는 ‘오즈카(OZCAR)’라는 소형 파일럿 시스템을 개발했다. 필요한 것은 230V 연결과 냉각수 뿐이다. 

‘오즈카(OZCAR)’는 주변 공기를 끌어들이고 이것을 농축해 순수한 산소로 만든다. 개별 수요에 따라 시간 당 25∼100g의 오존을 생성하며 이를 처리할 상하수도와 혼합된다. 모든 필수 작동 매개 변수는 자동으로 기록되므로 위험이 없는 최상의 대규모 플랜트를 설계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ozopure-creates-autonomous-testing-system/) / 2021년 2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