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알파 라발, 맥주 기술 회사 샌디마운트 인수

알파 라발(Alfa Laval)은 맥주를 농축하는 특허 멤브레인 기술을 보유한 미국 기반 회사인 샌디마운트(Sandymount)를 인수했다.

샌디마운트는 특허 멤브레인 기술인 레보스(Revos™)를 통해 농축된 형태로 고품질 맥주를 제공할 수 있다.

알파 라발 측은 이 기술이 지속가능한 맥주 생산에서 기업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알파 라발의 식품 및 물 부문 사장인 니시 파텔(Nish Patel)은 “이 새로운 기술은 고품질 농축 맥주를 위한 공정을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Alfa Laval의 양조장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귀중한 보완책”이라며 “이와 같이 혁신적이고 검증 된 솔루션은 고객의 공급망을 개선하여 고객의 수익과 환경 모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샌디마운트 설립자인 로난 맥고번(Ronan McGovern)은 “레보스 기술은 주요 양조장에서 검증 및 검증되었으며, 이 기술이 알파 라발의 일부가 되어 솔루션 제공에 있어 조직의 경험과 글로벌 입지를 활용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샌디마운트는 알파 라발 식품 및 물 사업부 소속 식품 시스템 사업팀에 통합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food-and-beverage/news/alfa-laval-acquires-us-beer-technology-company/) / 2020년 1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