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무부, 폐수 인프라위해 자금지원
USDA, 총 76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 中

미국 농무부(USDA)는 28개 주의 농촌 식수와 폐수 인프라를 현대화하기 위해 2억6천8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USDA는 물 및 폐기물 처리 대출 및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76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는 26만7천 명의 농촌 물 인프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농촌 개발 차관 벳테 브랜드(Bette Brand)는 “안전한 식수와 현대적인 폐수 관리시설을 제공하는 인프라를 확충하게 되면, 작은 마을과 도시의 국민 건강이 향상되고 경제발전이 촉진 될 것”이라며 “트럼프 대통령과 농업장관 퍼뉴(Perdue)가 이끄는 농무부는 농촌 지역사회와 강력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한편 일리노이주 그린빌시는 1천400만 달러의 융자를 받았다. 해당 자금은 최대 수요와 지역사회의 미래 성장을 위해 정수장 교체에 사용할 예정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press-release/14184012/rural-water-wastewater-infrastructure-in-28-states-gets-268m-boost) / 2020년 9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