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아미아드, 네타핌과 여과제품 유통계약 연장

아미아드 워터 시스템즈(Amiad Water Systems)는 세계 최대 관개 시스템 공급업체 중 하나인 네타핌(Netafim)과 관개 시장용 디스크 여과(disc filtration) 제품을 취급하는 5년의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네타핌은 지속적으로 특정 판매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전 세계 관개 시장에 있는 아미아드 디스크 여과 제품과 네덜란드에 있는 아미아드 스크린 여과 제품에 독점적인 배포 권한을 갖는다.

두 기업은 이미 오랫동안 전략적 관계에 있다. 이 새로운 계약은 올해 말 현 계약이 만료된 후 2021년 1월 1일에 시작된다.

이 최신 계약을 통해 아미아드는 110개가 넘는 국가를 포괄하는 네타핌의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에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아미아드의 CEO 도리 이브조리(Dori Ivzori)는 “우리는 수년 동안 네타핌과 협력해 왔으며 협력과 상호 노력을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네타핌은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갖추고 있어,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기존 제품을 마케팅하고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훌륭한 파트너이자 채널이다”라면서 “네타핌은 아미아드의 전략적 파트너이며 관개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타핌 CEO인 가비 미오도니크(Gaby Miodownik)는 “아미아드와의 계약 갱신은 디스크 여과 기술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miad-extends-distribution-deal-with-netafim/) / 2020년 6월 2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