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EF, ‘WEFTEC 2020’ 참가등록 시작

물환경연맹(WEF, Water Environment Federation)은 ‘WEFTEC 2020’ 참석자 등록을 시작했으며 새로운 가상 이벤트인 WEFTEC Connect를 포함하도록 오퍼링을 확장했다.

수질 전문가들을 위한 93번째 연례 기술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WEFTEC 2020’은 계획대로 10월 3일부터 7일까지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즈에서 열린다.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이제 이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얼리버드 등록은 7월 24일까지 가능하다.

주최 측은 요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해당 부문이 지속적으로 배우고 참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 올해에는 가상 컴포넌트를 사용한 직접 활동 또는 WEFTEC Connect라는 완전 가상 이벤트와 함께 하이브리드 형태의 WEFTEC을 제공한다. 직접 등록하면 WEFTEC Connect에 접근할 수 있다.

새로운 가상 이벤트 오퍼링은 선택한 라이브 스트림 및 사전 녹화된 컨텐츠 뿐만 아니라 가상 전시 업체 쇼케이스 및 가상 네트워킹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WEFTEC Connect는 WEFTEC 컨텐츠 및 연락처에 대한 연중 액세스를 제공한다.

WEFTEC Connect 등록은 6월 2일에 시작되며 직접 또는 가상 활동에 대한 최신 정보는 WEFT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weftec-opens-registration-with-virtual-option/) / 2020년 5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