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지스텍, 아쿠아-파이프 기술 NSF 61 인증 획득

로지스텍(LOGISTEC Corporation)의 차세대 아쿠아-파이프 워터 테크놀로지는 NSF 61 인증으 받았다. 이 인증은 이 기술의 또 다른 문을 열어 이 기술이 노후화된 물 주 기반 시설과 관련된 건강 문제를 다루는 전 세계 자치 단체와 지역사회가 직면한 무수한 문제를 해결하고, 지진 활동, 홍수 및 기타 자연 재해의 경우 수도 본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로지스텍의의 차세대 아쿠아-파이프 솔루션은 지난 12월 코넬 대학교의 지질학적 라이프라인 대규모 테스트 시설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후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구조 생명선 사실, 테스트 결과 이 해결책은 1906년 샌프란시스코 지진과 2010~2011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발생한 캔터베리 지진 두 가지를 쉽게 견뎌냈을 것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 차세대 기술은 NFS 61을 이전 제품으로 인증받았으며 북미 전역의 1천300마일 이상의 파이프에 설치되었으며 이전 기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가치를 지닌 기존의 아쿠아-파이프 기술을 훨씬 유연하고 탄력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로지스텍의 아쿠아-파이프 기술은 오리지널과 신세대 솔루션 모두 기존 개방 절단 방식보다 25% 더 비용 효율이 높고, 누수 수리를 통해 19억 입방피트 이상의 식수 손실을 없앤 동시에 니그에 미치는 영향을 대폭 줄였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technologies/pipes/article/14174480/logistec-technology-receives-nsf-61-certification) / 2020년 4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