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텍스, 제멕스와 협력해 보텍스 멕시코 출범

보텍스는 멕시코의 주요 시장과 도시에 물, 하수, 상업 인프라 수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멕스와 제멕스의 자회사인 움브랄과 합작한 보텍스 멕시코의 출범을 공식 발표했다. 

보텍스 멕시코는 멕시코의 거대하고 노후화된 상하수도 인프라를 해결하기 위해 입증되고 비용 효율적인 참호 없는 인프라 복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큰 직경의 물 전달선의 연결과 누출되는 맨홀의 복구에서부터 작은 직경의 물 서비스 라인에 이르기까지, 보텍스 멕시코의 숙련된 인력, 고급 수리 재료와 장비는 그러한 두드러진 오랜 문제에 대해 많이 필요한 해결책이다.

제멕스는 다학력 전문가들로 구성된 에너지 중심 비즈니스 그룹이다. 경쟁이 치열하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환경에서 성과를 내는 데 주력하는 사업이다. 제멕스 CEO인 알바로 올리버는 "우리의 비전은 적절한 인력, 자원, 기술을 한데 모은 다음 도시 및 건설업체와 협력하여 고장난 상하수도 인프라를 해결할 수 있는 공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움브랄은 지속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로, 물과 폐수 처리에 중점을 두고 있는 통합 워터 사이클 프로젝트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폐수를 공업용수로 재이용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배출구를 제공하면서 도시와 산업에 안전한 폐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텍스는 물, 하수구, 산업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제품 및 서비스 목록에는 구조용 파이프 연결, 맨홀 재활 시스템, 시멘트, 폴리머 및 수지 기반 수리 재료, 파이프 터짐, 로봇 시스템, 고속 파이프 및 배수 청소 도구가 포함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technologies/pipes/article/14072894/vortex-companies-partners-with-gemex-umbral-to-form-vortex-mexico) / 2019년 12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