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5개 지역 물 재사용 프로젝트에 1천698만달러 지원

Bureau of Reclamation은 캘리포니아, 하와이, 텍사스의 5개 지역사회에 1천698만 달러를 지원해 XVI 물재활용 및 재사용 프로젝트를 계획·건설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XVI는 물보존을 개선하고 서양 전역의 수자원 관리자들이 물사용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한 Reclamation’s WATER SMART의 일부다.

Reclamation 장관 브렌다 버먼(Brenda Burman)은 "XVI는 지역사회가 전통적인 표면적 방식이나 지하수 공급원을 넘어서는 걸 돕는다"라며 "이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물공급을 다양화하며 물재사용 및 기타 기술을 탐구하는 동시에 물부족 시 효율과 유연성을 향상시킨다"라고 말했다.

이 기금은 오직 53개의 압축 허가된 XVI 프로젝트의 후원자들만 사용 가능하며, 그들이 법적으로 정한 연방기금의 한도에 도달하지 않는 경우에만 제공한다. 선정된 5개 사업은 연간 13만316 acre-feet(42억 gallon)의 물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은 한 해 동안 52만1천 명에게 물을 공급하기 충분한 양이다.

XVI 물 회수 및 재사용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www.usbr.gov/watersmart/ti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reuse-recycling/article/14038839/reclamation-awards-1698m-to-five-water-recycling-and-reuse-projects-in-california-hawaii-and-texas) / 2019년 8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