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ritzker,  발리코(Valicor) 인수

Pritzker Private Capital은 북미의 안전한 폐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공급 업체인 Valicor Environmental Services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Pritzker Private Capital은 Valicor의 경영진과 함께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사업을 이끌 예정이다.

오하이오주에 본사를두고있는 발리 코(Valicor)는 집중된 폐수 처리 시설과 광범위한 운송 수단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한 폐수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Valicor는 22개 시설과 35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북미 전역의 다양한 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Valicor CEO인 James Devlin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Pritzker Private Capital, 장기적으로 훌륭한 회사를 구축한다는 철학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와 발자국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회사와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valicor.com 또는 ppc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treatment/article/14036077/pritzker-private-capital-to-acquire-valicor) / 2019년 7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