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속가능성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인 PE INTERNATIONAL이 중국 최대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이자 세계 최대의 유전 서비스 및 건축 엔지니어링 회사 중의 하나인 The China National Petroleum Corporation (CNPC)의 Research Institute of Safety & Environment Technology 에서 자체 지속가능성 연구 이니셔티브를 촉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선택됐다. 이 연구소는 PE INTERNATIONAL의 SoFi Software를 사용하여 CNPC에 대한 탄소 풋프린트 회계 및 보고의 연구를 향상시킴은 물론 석유 및 가스 부문에 대한 탄소 풋프린트 연구를 수행한다.

이 연구소의 수석 엔지니어인 Yuan Bo는 “CNPC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와 함께, 우리는 가장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사업을 수행하도록 보장해야 할 책임이 있다. 따라서, 우리가 배출하는 온실가스의 양을 줄이는 연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인상적인 에너지 및 탄소 데이터 수집, 집합 및 보고 능력을 위해 PE INTERNATIONAL의 SoFi Software 를 선택했고, CNPC내의 모든 조직에 효율적인 탄소 관리 플랫폼을 도입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PE INTERNATIONAL의 기업 지속가능성 및 전략 담당 수석 이사인 Robert Gabriel은 “CNPC Research Institute of Safety & Environment Technology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의 기술은 중국의 석유 및 가스 부문의 중요한 연구소 중의 한 곳에 도입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 연구소가 탄소 소비를 파악하고 배출량을 줄이며 CSR 이니셔티브를 확대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