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 먹는샘물‘DMZ’. | ||
롯데 칠성사는 정부의 허가를 얻어 군사 분계선 인근에 펌프장을 개설해 먹는샘물을 생산, DMZ라는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이 브랜드 이름은 초기에 전쟁, 땅굴, 요새화, 남북간 긴장상태 등 부정적 이미지를 보였으나 한국전쟁 이후로 아무도 발붙이지 않은 천연자연 상태로 유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수질로 인식의 변화를 가져와 지난 3개월간 국내 판매 실적이 양호, 향후 수출도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롯데칠성 먹는샘물‘DMZ’. | ||
롯데 칠성사는 정부의 허가를 얻어 군사 분계선 인근에 펌프장을 개설해 먹는샘물을 생산, DMZ라는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이 브랜드 이름은 초기에 전쟁, 땅굴, 요새화, 남북간 긴장상태 등 부정적 이미지를 보였으나 한국전쟁 이후로 아무도 발붙이지 않은 천연자연 상태로 유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수질로 인식의 변화를 가져와 지난 3개월간 국내 판매 실적이 양호, 향후 수출도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