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이든 정부, 물 인프라 개선…2억7천200만달러 투자

미 농무부(USDA)는 물 및 폐기물 처리 융자 및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114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는 27만 명의 사람들과 기업들을 위한 시골 사회 기반 시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질 및 폐기물 처리 융자 및 보조금 프로그램은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식수 시스템, 위생 하수 처리, 위생적인 고형 폐기물 처리 및 우수 배수 등에 대한 자금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인구 1만 명 이하의 시골 지역의 사람들과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무부는 오늘 앨라배마, 아칸소, 애리조나, 코네티컷, 플로리다, 조지아, 아이오와, 아이다호, 일리노이,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메인, 메릴랜드, 미시간, 미네소타, 미주리, 미시시피, 몬태나, 노스캐롤라이나, 노스다코타, 네브라스카, 뉴햄프셔, 뉴저지, 뉴저지, 버몬트, 버지니아, 워싱턴, 위스콘신, 웨스트 버지니아, 와이오밍,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투자를 발표했다.

발표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사업이 추진된다.
•오하이오 쉘비 카운티(shelby county)는 Lake Loramie 하수처리장을 개선하고 확장하기 위해 610만 달러의 대출과 520만 달러의 교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개선 사항은 2천 명에게 안정적인 상하수도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카운티가 오하이오 환경보호국의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는 데 필요하다. Biolac Cell 1은 소화조로 전환되고 개선된 공장은 Orbital Oxidation Ditch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이 시설은 하루 60만 갤런을 처리할 수 있다. 이러한 개선은 지역사회를 위한 더 많은 경제 개발과 기회를 지원하는 시설의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 위스콘신 주 볼드윈(Baldwin) 빌리지는 하수처리장 교체를 위해 1천450만 달러의 대출과 360만 달러의 교부금을 받아 거의 4천 명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현재 시설은 커뮤니티의 필수 커뮤니티 시설과 경제 개발을 지원하기에는 너무 작다. 또한 많은 장비가 수명이 다했다. 새 시설은 지역사회가 주 천연자원부 오염물질 배출 제거 기준을 준수하도록 할 것이다.
• 아이오와주 러셀(Russell) 시는 시립 하수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49만5천 달러의 대출과 29만6천 달러의 보조금을 받고 있다. 시는 수중부착성장로 처리시스템과 자외선 소독처리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수집 시스템을 개선한다. 이 프로젝트는 러셀을 집으로 부르는 554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에서 지방 개발은 농촌 지역의 수백만 미국인의 경제적 기회를 확대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대출과 보조금을 제공한다. 이 지원은 인프라 개선을 지원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biden-harris-administration-invests-rural-water-infrastructure-people-rural-country-0001) / 2021년 10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