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아쿠아포린, 새 부사장 및 CCO 임명

아쿠아포린이 맷 보크초프스키(Matt Boczkowski) 박사를 새 부사장 겸 CFO로 임명했다. 

보크초프스키 신임 부사장 겸 CFO는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산업 및 식수 응용 분야에서 회사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한다. 

앞서 보크초프스키 박사는 수에즈(SUEZ)의 시장, 마케팅 및 성장 부문 부사장직을 역임하며 석유 및 가스, 데이터 센터,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서 회사의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2011년 GE의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 수에즈(이전 GE Water)에 입사했다. 2013년에는 GE 워터에서 업스트림 장비 O&G 이니셔티브 개발을 이끌었다. GE와 수에즈에 합류하기 전에는 에어 리퀴드(Air Liquide), GEA 및 Pall에서 8년 동안 근무하면서 엔지니어링, 기술 및 분석 역할을 담당했다. 

보크초프스키 신임 부사장 겸 CFO는 “아쿠아포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정화 및 분리 산업에 대한 영업,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쿠아포린이라는 기업 브랜드를 성장시켜 더 많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맷 보크초프스키 박사는 캐나다 몬트리올 경영대학(HEC Montreal)에서 MBA를, 캐나다 맥길 대학교(McGill University)에서 화학공학 및 생명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mining/news/metso-outotec-introduces-mining-filtration-range/) / 2021년 4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