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텍사스 TCEQ로 NPDES 프로그램 관리 이관 승인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최근 텍사스 주 내에서 생산된 물, 정수 시험 용수 및 가스 공장 유출 또는 석유와 가스 배출에 대한 미국 오염물질 배출 시스템(NPDES)의 관리 요청을 승인한다고 발표했다. 텍사스 환경품질위원회(TCEQ)는 과거 텍사스 관할 철도위원회 소속이던 석유 및 가스 활동, 파이프라인 및 천연가스 처리 공장의 배출에 대한 권한을 허용할 책임을 맡게 된다.

켄 맥퀸 EPA 지역 행정관은 "엄격한 검토 과정을 거친 뒤 텍사스 주가 이 「청정수법」 프로그램에 책임을 질 것임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러한 조치는 텍사스가 불필요하고 중복적인 허가 절차 없이 규제된 지역사회를 위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최상의 환경 및 경제적 결과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밀리 린들리 위원은 "TCEQ는 이 프로그램 대표단에 따라 허가 작업을 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지난 1년 반 동안 직원들은 당사의 애플리케이션이 완벽하고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이 대표단은 텍사스에 잘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PA와 TCEQ 모두 주정부가 환경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비를 갖추고 있다는 데 동의한다. 2019년 6월 14일, 주지사 그레그 애벗은 텍사스 하우스 빌 2771에 서명함으로써 TCEQ에게 NPDES 프로그램 권한을 찾도록 지시했다. 또한 주지사는 프로그램 허가 승인 후 텍사스 철도 위원회로부터 TCEQ로 이러한 배출에 대한 허가 권한을 이전하고 EPA에서 TCEQ로 프로그램 권한을 이전할 것을 명령했다.

2020년 10월 12일 텍사스 주지사는 NPDES 허가 프로그램 승인을 요청하고 EPA 지역 행정관, 켄 맥퀸 및 토비 베이커 TCEQ 전무이사의 승인을 받기 위한 법적 권한 성명서, 해당 주 법령 및 규정 사본, 양해각서를 제출하였다.

2020년 1월 11일, 공개 논평 기간이 끝났다. 모든 공공 의견의 철저한 검토와 검토 후, EPA는 주정부가 요청된 프로그램 승인 승인을 위한 깨끗한 물법 및 기타 연방 규정의 기준을 충족한다고 결정했다.

「청정수법」은 EPA가 미국 해역에 대한 오염물질의 점오염원 배출에 대한 허가를 발행할 수 있는 NPDES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주정부가 적절한 법적 권한과 법의 요건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면 EPA는 주지사의 요청에 따라 주정부에게 동등한 주정부 프로그램을 관리할 권한을 부여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95770/epa-approves-new-commission-for-texas-npdes-program) / 2021년 1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