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수에즈, 랑세스 멤브레인 사업 인수 완료

글로벌 수처리기업 수에즈(Suez)는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Lanxess)의 역삼투압(RO) 멤브레인 제품 라인 인수를 완료했다고 지난 1월 6일 밝혔다.

위비르 싱(Yuvbir Singh) 수에즈 워터 테크놀로지스 앤 솔루션스(Water Technologies & Solutions) 사업부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기존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제품으로 기수(brackish water) RO 멤브레인에 대한 빠르게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비터펠드(Bitterfeld) 생산시설 직원들을 환영하며, 새로운 채널 및 유통 파트너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표현하고 싶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일하며 전 세계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성장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에는 RO 멤브레인 제품 라인과 독일 비터펠드의 생산 공장 및 연구 시설이 포함된다.

수에즈는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국제 RO 멤브레인 생산 능력과 용량을 추가함으로써 멤브레인을 포트폴리오에 통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suez-finalises-acquisition-lanxesss-membrane) / 2021년 1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