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켈로그, 매년 90억갤런 물절약 위한 보조금 지원

켈로그사(Kellogg)는 아칸소 쌀 농가에 효율적인 물 관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관리단(TNC)과 협력하고 있다.

켈로그의 보조금 덕분에 자연관리단은 30개 농장에 관개 타이머를 설치하여 아칸소 델타에 있는 중요한 지하수 지역에 위치한 약 1만5찬 에이커의 땅에 물 사용을 관리했다. 농부들은 밭에 물을 주기 위해 펌프에 타이머를 설치하고 타이머가 끝나면 펌프를 자동으로 꺼서 물을 절약한다. TNC 과학자들은 타이머들이 매년 90억 갤런의 물을 보존할 것이라고 추정한다.

밭 홍수는 잡초 방제, 토양 침식 완화, 농작물 수확량 극대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재배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지하수원인 미시시피 밸리 충적 대수층은 아칸소 주에서 재배되는 쌀에 사용되는 물의 80%를 공급하지만 과도한 펌프질 때문에 수위가 급격히 떨어졌다.

아칸소 자연관리단의 델타 프로그램 책임자 제이슨 밀크스(Jason Milks)는 "주 전역의 많은 지역에서, 대수층은 10% 이하의 물이 남아 있다"면서 "타이머가 펌핑 시간을 절약해 매 분마다 수천 갤런의 임계 지하수가 보존된다"라고 말했다.

이 아칸소 쌀 프로젝트는 켈로그가 아칸소, 일리노이, 미시간, 네브라스카 전역의 25만5천 에이커의 땅에 대한 보존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자연 보호 협회의 일환이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food-beverage/article/14187616/kellogg-company-kellogg-grant-to-save-9-billion-gallons-of-water-in-arkansas-yearly) / 2020년 11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