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IDE 테크놀로지스, 칠레 담수화 플렌트 EPC 계약 체결

담수화 및 수처리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IDE테크놀로지스(IDE Technologies)는 최근 칠레 아콘카과(Aconcagua) 담수화 플랜트의 EPC 계약을 아구아스 파치피코 스파(Aguas Pacífico SpA)로부터 수주했다. 이 사업에는 칠레 발파라이소 지역 퀴리노 만에 들어설 명목 생산능력 8만6천400㎥/일(초당 1천L)의 해수 역삼투 담수화 공장의 설계, 공급, 시공, 시운전, 시운전 등이 포함된다. 이 시설은 아콘카과 유역이 가뭄에 견디는 최초의 민물 공급원으로 이 지역의 시, 농업, 산업, 광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IDE의 경험은 전세계 수백 개의 담수화 플랜트를 망라하고 있으며, 퀘브라다 블랑카(Quebrada Blanca ) 2단계 담수화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1990년 이후 칠레에서 20개 이상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콘카구아 담수화 발전소의 IDE의 혁신적이고 최첨단 디자인은 칠레의 엄격한 환경 요구와 규정에 따를 것이다.

미키 트라마르(Miki Tramer) IDE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은 "아콘카과 수주는 칠레의 담수화 플랜트 설계와 건설에서 우리의 고객들에게 우수한 성과를 전달하기 위한 우리의 수십년 경력과 사명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앞으로 다른 지역의 아구아스 파키피코 스파와 제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press-release/14186275/ide-technologies-ide-technologies-secures-contract-for-desalination-plant-in-chile) / 2020년 10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