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 ADM과 협력 확대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Koch Separation Solutions, KSS)은 상하수도 처리의 운영효율성 향상 및 지속가능성을 도모하기 위해 농산물 가공 판매회사 ADM과의 협력을 한층 강화한다고 지난 10월 14일 밝혔다. 

KSS는 ADM이 발탁한 상하수도 및 인-프로세스 분리(in-process separations)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다.

KSS의 매니 싱(Manny Singh) 회장은 “ADM과의 오랜 관계에서 우리는 사회에 필수적인 중요한 프로젝트를 해결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 왔으며 이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어 기쁘다”면서 “ADM과의 협력을 확대하면 서로가 서로의 역량을 보완하고 모두에게 이익이 될 더 큰 혁신 방법을 모색하면서 팀 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KSS는 ADM과 함께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작업해 왔으며, 그 중 대부분은 엄격한 배출기준을 충족하고 생산 공장에 영향을 미치는 물을 회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ADM의 유틸리티 연구 기관(Utilities Center of Excellence) 및 KSS 프로세스 엔지니어링(KSS Process Engineering)과 공동으로 개발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설계는 다양한 멤브레인 구성을 사용해 ADM 사이트에서 시범운영 되었을 때 성공적으로 입증되었다. 

최근 ADM의 합작투자사 스트라타스(Stratas) 시설은 KSS에서 KONSOLIDATOR 544 FEG PLUS 관형 한외여과 시스템을 구입해 배출 전 기름진 폐수를 처리했다. 시스템은 잠재적 렌더링을 위한 오일과 배출 및/또는 회수를 위한 물을 보유하기 위해 수정된 배치 모드에서 작동한다. 

PULSION MBR 멤브레인 모듈을 사용하여 ADM의 생산 시설에서 나오는 폐수를 처리하고 다양한 플랜트 공정에서 물을 정화하는 추가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koch-separation-solutions-adm-collaboration/) / 2020년 10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