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올바른 분리배출 캠페인 활동 나서

코로나바이러스로 간편식 및 배달음식 확대 등 생활 속 플라스틱 쓰레기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구지킴이 쓰담쓰담'과 함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인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은 분리배출에 대한 문구들이 표기돼 있지만, 관심을 갖지 않으면 명확한 분리배출 방법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남양유업은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제품에 누구나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는 분리배출 방법을 디자인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남양유업은 17차 제품에 '분리배출TIP' 디자인을 적용한 것을 계기로 '분리배출TIP'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늘려가면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인식 확산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환경을 위한 소비자들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해당 디자인을 적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을 위한 활동을 모색하고 실행해 친환경 경영 문화에 앞장서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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