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릴랜드, 수도시설 지원 네트워크 P2P 개발
P2P 네트워크, 지역 수도 시설에 기술 지원

 

메릴랜드 환경부와 문샷 미션(Moonshot Missions)기업이 메릴랜드의 소외된 수도 시설에 기술적 지원을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발표했다.

 

문샷 미션의 설립자 겸 CEO 조지 호킨스(George Hawkins)는 "물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및 기후 변화의 영향이 어떻게 우리의 유틸리티에 새로운 도전을 야기하는지 꾸준히 의견을 듣고 있다"라며 이어 "우리는 MDE와 협력하여 메릴랜드의 소외된 지역사회에 혜택을 줄 P2P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MD-P2P 네트워크는 주 전역에 있는 지역 저비용 전력회사를 식별하고 통합해, 문샷 개발팀을 연결한다. 문샷 미션은 유틸리티 리더들과 협력하여 성능 최적화, 비용 대폭 절감, 신기술 도입 및 새로운 수익 창출 방법 모색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메릴랜드의 유틸리티 리더들이 연락하여 동료에게도 지원이 가능한 상호작용 P2P 플랫폼 개발에도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MDE 장관 벤 그럼블(Ben Grumbles)은 "메릴랜드 환경부는 물의 지속가능성, 형평성, 그리고 경제성을 높이려는 문샷 미션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MDE의 임무는 메릴랜드 주민 모두가 건강과 안녕을 위한 환경을 보호하고 복원하는 것이며, 이 네트워크는 우리의 작업을 의미 있게 진전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press-release/14183580/moonshot-missions-partners-with-maryland-department-of-the-environment-to-develop-peertopeer-network) / 2020년 9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