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DOE, 폐기물 처리 서비스 RFP 발행

미국 에너지부 환경관리국이 전국 저급 혼합폐기물 처리 서비스에 대한 제안요청(RFP)을 발표했다. RFP는 전면 개방, 무제한으로 발행된다. 이 RFP의 결과로 하나 이상의 BOAs(기본 발주 계약)를 발행하려는 DOE의 의도다.

BOAs의 목적은 저급 폐기물 및 저급 혼합 폐기물(리튬 배터리, 나트륨 베어링 폐기물과 같은 반응성 금속 포함)의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원자력규제위원회(NRC) 또는 주(州) 합의 요건에 따른 방출 서비스 대량조사(BSFR) 서비스, 대체처분 전략의 개발 및 평가, 저활동폐기물(LA) 서비스, 운송·포장 등 폐기물의 발생지점에서 목적지까지(처리시설, 처리장 또는 발전기 복귀) 처리 및 처리를 지원하는 부대서비스 등 턴키 서비스를 만든다.

BOAs는 5년간의 발주 기간을 거쳐 설립될 것이다. 업무지시서에는 공연기간이 명시되며, 이는 BOA 시상일로부터 6년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 업무지시 이행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182672/doe-issues-rfp-for-waste-treatment-services) / 2020년 7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