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브라운 앤 콜드웰, 지하수 내 PFAS 제거 위한 처리시설 설계·시공 관장

애너하임시는 브라운앤콜드웰(Brown and Caldwell)이 복수의 지하수 처리장의 설계·구축 납품을 위한 소유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이 새로운 시설들은 애너하임이 최근 주정부 Per- and polyfluoroalkyl substances(폴리플루오로알킬 물질) 규제를 준수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품질 기준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오렌지 카운티 워터지구가 지하수에서 인공 화학물질을 미량 제거하기 위한 현지 처리법을 확인하기 위해 시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PFAS 파일럿 프로그램에 따라 애너하임은 지역 지하수 공급에서 PFAS를 제거하기 위해 여러 개의 지하수 처리시설을 설치하고 있다.

PFAS의 내열성 및 내수성 화학적 특성은 기존의 물과 폐수 처리에서 화학적, 생물학적 공정을 통해 제거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발전된 새로운 발전소가 필요하다. 지하수 처리 공장 프로그램의 총 건설 예산은 8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로, 3단계로 전달되며, 5년에 걸쳐 3개의 설계 건설 프로젝트가 있다.

올해 초 오렌지 카운티 상수 관리 기관들은 북부와 중부 오렌지 카운티의 40개 이상의 우물(Water well)을 폐쇄시켰다. 장기적으로는 카운티 수도사업소가 PFAS를 음용수 우물에서 제거하고 현지 공급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처리시설을 건설하고 있다.

브라운앤콜드웰은 고문으로 애너하임을 도와 지하수 처리장의 계획, 조달, 건설을 돕게 된다. 기업의 책임에는 조달 계획, 프로젝트 기술 요구 사항 정의, 최선의 제공 방법 평가, 설계-구축 실체를 식별하고 선정하기 위한 조달 지원, 건설 감독 등이 포함된다.

현재 애너하임은 1단계 프로젝트의 파일럿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새 시설의 설계, 시공, 시운전 등은 2021년 봄부터 시작해 2023년 봄까지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environmental/press-release/14183088/brown-and-caldwell-selected-as-owner-advisor-for-the-designbuild-of-treatment-plants-to-remove-pfas-from-groundwater) / 2020년 9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