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에즈, 힝햄과 물서비스 제휴 시작

수에즈 북아메리카(SUEZ North America)는 오늘 힝햄(Hingham), 헐(Hull)및 북부 코하셋(Cohasset)의 약 3만5천 명의 주민과 사업체에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는 웨이르 강 워터 시스템(Weir River Water System)을 운영·유지·관리하기 위해 매사추세츠의 힝햄타운과 역사적인 물서비스 제휴를 시작한다.

힝햄 셀렉트먼(Selectman) 및 워터 커미셔너 메리 파워(Mary Power)는 “오늘은 타운의 전문직 직원들과 많은 헌신적인 자원 봉사자들의 상당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5년간 2천500만 달러 규모의 이번 계약은 하루 770만 갤런의 표면수처리장, 11개의 우물, 192마일의 배수관망, 2개의 물저장 탱크, 부스터 시스템 및 물분배망 관리를 포함할 수 있는 또 다른 5년 연장 옵션을 제공한다.

수에즈가 힝햄에서 구현할 최신 기술 중 하나는 인공지능(AI)이다. 특히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사용하여 식수 분배 본관의 상태와 위험을 평가하는 자산 관리 솔루션이다. 이 기술은 유통 시스템의 누출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suez-begins-water-services-partnership-with-hingham-ma-0001) / 2020년 8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