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노섬브리아 워터, 물환경 보호 위해 트레일러 배치

노섬브리아 워터(Northumbrian Water) 근로자들에 의해 설계된 새로운 기술은 북부를 가로지르는 강과 수로의 질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맞춤형 모바일 장치인 폐수 분석 트레일러(SWAT)는 폐수 처리 작업에 연결되어 고객의 집에서 현장으로 유입된 폐수 품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환경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2.5 미터 높이와 4.2미터의 폭을 가진 이동 장치는 수많은 파이프 워크를 숨기고 있다. 이 파이프는 작업장에서 폐수를 펌핑하여 내부에 장착된 물분석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동된다.

운영자는 유입되는 폐수에 대한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하수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와 처리방법에 필요한 모든 변경 사항을 바로 알 수 있다.

두 번째 SWAT팀은 처리 과정의 끝에서 나오는 수질을 측정한다. 이것은 노섬브리아 워터가 환경으로 안전하게 돌아가기 전에 가장 높은 기준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섬브리아 워터 기술 고문 로라 에반스(Laura Evans)는 “우리는 환경을 보호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다”면서 “더 중요한 것은 SWAT트레일러를 이용함으로써 환경으로 돌아가기 전에 우리의 작업에서 최종 처리된 제품의 품질을 더 잘 모니터링하고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swat-team-on-hand-to-help-protect-water-environment-0001) / 2020년 6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