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브라운 앤 칼드웰, 사우스 카운티 애그 프로그램 위해 카롤로 엔지니어와 합작회사 설립

브라운 앤 칼드웰(Brown and Caldwell), 카롤로 엔지니어들의 합작회사(JV)가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맨토 위생지구에 의해 3억 7천500만 달러 규모의 사우스 새크라멘토 카운티 농업 및 서식지 물재이용(South County Ag) 프로그램에 자본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선정되었다.

사우스 카운티 농업 프로그램은 환경 보호를 위해 지하수 대신 고처리된 3차 처리수를 관개수로 사용함으로써 재이용수 사용을 늘리려는 지역 산사의 장기적인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가장 큰 농업 재사용 프로젝트 중 하나로, 새크라멘토 카운티의 코섬네스 강과 돌 호수 야생 보호구역 근처에 있는 최대 1만6천 에이커의 농업과 서식지 보존 지역에 관개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타이틀 22호에 따라 제3차 처리된 재이용수을 매년 최대 5만 에이커까지 제공한다. 

농업 및 도시 경관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수한 재이용 물은 지역 산지역 폐수 처리장에서 새크라멘토 카운티 남부의 농경지로 새로운 송수관 인프라를 통해 전달될 것이다. 동시에 SRWTP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EchoWater Project를 통해 진행 중이며, 이는 SRWTP의 3차 처리 폐수의 생산능력을 일일 300만 갤런(mgd)에서 217mgd로 증가시키고, 이 중 최대 114mgd를 재활용수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새크라멘토 지역 남부의 지하수는 초과 인출 상태에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지역의 농업용 지하수를 펌핑할 필요성을 줄이고 지하수 수위 회복(리뉴 재충전)을 초래할 것이다. 재활용된 물을 사용하면 지하수 수위를 높여 이주민 서식지와 습지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한편 하류 코섬네스 강의 하천 내 흐름도 개선된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샌드힐 크레인 및 다른 야생동물의 보금자리 및 포획을 개선하기 위해 재활용 물의 겨울 시간 적용을 시행할 것을 제안한다.

공급의 적절한 관리에는 재활용 수자원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후, 토양 습기, 농업 내 공급의 계량 등 환경 조건의 광범위한 모니터링이 수반될 것이다.

 브라운과 칼드웰/카롤로 JV는 자본 프로그램 팀의 일원으로서 기술, 재정, 프로젝트 관리 감독을 제공하여 지역 산사가 2023년까지 재이용수 공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 팀은 95mgd 펌프장과 65마일의 송·배송 관로로 구성된 새로운 재이용수 전달 시스템의 비용 및 공정 효율적 설계와 건설의 기초를 마련하는 설계의 기초를 마련하여 계획 노력을 진전시키고 그 기초를 전달할 것이다. 또한, 합작회사는 건설 기간 동안 지역사회 이해당사자들을 참여시키고 참여시키기 위한 공공 통신 및 홍보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에는 지역 농민들과의 지속적인 계획 수립과 새로운 순환수펌프장, 송수신 메인, 배관로의 예비 설계가 포함된다. 재활용수송시스템 1단계는 2023년 말 가동될 전망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reuse-recycling/article/14177748/brown-and-caldwell-carollo-engineers-joint-venture-selected-for-south-county-ag-program) / 2020년 6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