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USDA, 농촌지역 상·폐수 인프라 개선 위해 2억8천100만달러 지원

미국 농업부(USDA) 농촌개발은 36개 주와 푸에르토리코 농촌지역의 상·폐수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한 106개 프로젝트에 2억8천1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USDA는 물 및 폐기물 처리 대출 및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USDA는 앨라배마, 아칸소,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조지아, 아이오와, 일리노이,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켄터키, 루이지애나, 메인, 매사추세츠, 미시간, 미네소타, 미주리, 미시시피, 네브라스카, 뉴욕, 노스다코타,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오레곤, 펜실베이니아, 푸에르토리코, 남부, 남부, 남부, 리코, 리코.엑사스, 유타, 버지니아, 워싱턴, 웨스트버지니아, 위스콘신, 와이오밍 등이다.

신청자격은 농촌도시, 읍면지구, 상수원지구 등이다. 이 기금은 인구 제한에 부합하는 농촌 지역의 식수, 폭풍우 배수, 폐기물 처리 시스템에 사용될 수 있다.

다음은 자금을 지원받을 농촌지역의 상·폐수사업이다.
•워싱턴 맵턴시는 67만7천 달러의 대출금과 29만6천195달러의 보조금을 사용하여 새로운 우물을 시추할 예정이다. 시는 632개의 능동 계량연결을 제공하는 가정용 수도시스템을 소유하고 운영한다. 지하수는 현재 두 개의 우물에서 펌핑되어 80만 갤런의 저수지에 공급되고 있으며 소독을 위해 염소 처리로 처리되어 고객에게 분배되고 있다. 새로운 유정은 수량을 증가시켜 신뢰도를 높일 것이다.

•뉴욕 오번시는 610만 달러의 대출금과 260만 달러의 보조금을 사용하여 폐수처리장을 대체함으로써 새로운 산업시설로부터의 폐수 방출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확대된 처리장은 앞으로도 농촌 로건 카운티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폐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경제개발 역량도 확대하기로 했다.

•오클라호마 털턴의 포니카운티 농촌수역에서는 170만 달러의 대출금과 59만7천 달러의 보조금을 사용하여 우물을 복구하고 수처리장을 오클라호마 환경품질부 표준까지 끌어올린다. 이러한 개선으로 구는 구입에 필요한 물의 양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운영비를 절감하고 시스템의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는 2천174명의 농촌 주민들에게 물을 공급한다.

USDA 농촌개발은 경제적 기회 확대와 농촌 일자리 창출을 돕기 위해 융자 및 보조금을 제공한다. 이 지원은 사회기반시설 개선, 사업개발, 주거, 학교와 같은 지역사회 시설, 공공 안전과 건강관리, 농촌 지역의 초고속 인터넷 접속을 지원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176805/usda-invests-281m-in-rural-water-and-wastewater-infrastructure-improvements) / 2020년 5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