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5억 달러 규모 보건·경제 긴급 대책 「영웅법」 미국 하원 통과

미국 하원의 의원들은 COVID-19의 대유행과 그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최근에 제안된 구제책인 「영웅법(HEROES Act)」을 발표했다. 이 제안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계가 상하수도 요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15억 달러의 수도 요금 납부자 지원 자금이 포함되어 있다.

보건 및 경제 회복 옴니버스 긴급 대책법에는 또한 3천750억 달러가 포함되어 있어 지방자치단체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수입 부족분을 메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이는 일부 수도 기관의 부담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담 크랜츠 NACWA 대표는 "NACWA가 공공의 깨끗한 물 공급 기관을 보다 잘 배치하여 이 어려운 시기에 그들에게 의존하는 가정과 가정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한 것에 대해 하원에 박수를 보낸다"면서 "깨끗한 물은 COVID-19를 제어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이 법률은 의회가 깨끗한 물 유틸리티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적 특성을 인정한다는 분명한 신호다"라고 말했다.

NACWA는 특히 많은 공익 사업자들이 수도 차단과 체납 계좌에 대한 서비스 복구에 대한 유예조치를 내렸기 때문에, 깨끗한 물 관리 기관들은 이 전염병의 결과로 수백억 달러의 수익 손실을 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그 기구는 이 기간 동안 공공 사업자와 요금 지불자에 대한 지원을 진전시키기 위해 의회와 계속 협력하고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176101/heroes-act-includes-billions-for-utility-ratepayer-assistance) / 2020년 5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