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체이니대학교, 폐수시설 운영업체 인프라마크 선택

펜실베이니아 체이니 대학교(Cheyney University)는 캠퍼스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폐수처리장(WWTP)의 모든 운영 및 유지관리(O&M)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인프라마크(Inframark LLC)는 회사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3년 계약으로 효력은 5월 1일부터 발생했다.
 
인프라마크는 영양분 제거를 위해 설계된 순차 배치 반응기 폐수처리장의 유지관리를 책임진다. 추가 책임에는 환경 준수, 바이오 솔리드 관리 프로그램 조정 및 리프트 스테이션 운영이 포함된다.
 
펜실베이니아 체이니 대학교의 운영 및 시설관리 책임자인 제임스 T. 루이스(James T. Lewis)는 “폐수처리장은 캠퍼스 안전 및 규정 준수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중요하다”면서 “수자원 인프라 운영 분야에서 인정받는 리더인 인프라마크를 대학의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로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인프라마크는 또한 펜실베이니아에서 12개의 다른 도시 및 산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Inframark의 지역 관리자 마이크 울지무스(Mike Wolgemuth)는 “체이니 대학교가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할 최초의 펜실베이니아 대학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우수한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대학에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인프라마크(www.inframark.com)는 상수 및 폐수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 관리, 커뮤니티 인프라 관리 및 백(back)오피스 서비스에 중점을 둔 독립형 미국 인프라 서비스 회사다. 40년 이상 물 관련 인프라 관리 경험을 보유한 이 회사는 1천500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19개 주에서 3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북미사업부는 매일 10억 갤런 이상의 식수 및 폐수를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관리한다. 또한 7천마일 이상의 폐수 수집 및 물분배 네트워크를 관리한다. 인프라 관리 서비스 그룹은 재정, 관리 및 전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22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175863/cheyney-university-selects-inframark-to-operate-its-wastewater-facilities) / 2020년 5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