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텍스원, SaaS 솔루션 업체 워터스마트 소프트웨어 인수

유틸리티 산업에 대한 향상된 SaaS 솔루션의 선두 업체인 버텍스원(VertexOne)은 전기와 가스 모두에 직접 적용되는 기능을 갖춘 물 유틸리티 산업의 보존을 촉진하기 위한 행동적 고객 참여 및 분석 활용의 선구자인 워터스마트 소프트웨어(WaterSmart Software)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WaterSmart의 인수는 유틸리티 고객들에게 중요한 자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완전한 SaaS 애플리케이션과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점원의 지속적인 전략을 지원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버텍스원은 현재 약 200개의 물, 전기 및 가스 유틸리티와 1천700만 명의 최종 고객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는 북미 유틸리티 산업에 대한 100% SaaS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대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워터스마트 인수는 버텍스원의 성장 가속의 또 다른 신호다. 워터스마트를 인수함에 따라, 결합된 고객 기반은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 참여, 미터 데이터 관리, 업무 및 자산 관리, 전자 청구서 제시 및 지불을 포함한 전체 자산 대 현금 스펙트럼에 걸친 정점원의 광범위한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워터스마트의 고객들은 이제 버텍스원의 핵심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될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워터스마트는 물 유틸리티 고객 참여와 데이터 분석을 위한 금본위 표준을 만든 것으로 널리 평가받고 있다. 워터스마트는 최근 시장에 대한 독립적인 제3자 평가로 모든 경쟁사들에 걸쳐 가장 높은 성과로 평가되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175443/vertexone-acquires-watersmart-expands-saas-leadership-position-in-the-utility-market) / 2020년 5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