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우테크, 산업용 수처리 시스템 출시

미국 수처리 기술 회사 플로우테크 시스템즈(Flow-Tech Systems)는 최근 중공업용으로 설계된 무화학 수처리 시스템의 오프슈트(offshoot)인 플로우-테크 인더스트리얼(Flow-Tech Industrial)을 출시했다.

이 기술은 발전소, 광물 추출 공정, 펄프 및 제지 공장 및 대규모 양조장을 포함한 시설의 광물, 박테리아 및 부식 관리에 이미 사용되고 있으며,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이러한 시설의 배출량을 안전하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플로우테크의 기술은 태평양 북서부의 248MW 발전소에서 2년 동안 진행된 연구의 일부였다. 복합 사이클 발전 설비는 꺼리는 실리카 규모와 생물학적 성장에 문제가 있었다. 운영자는 주변 환경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완화하면서 냉각수를 처리할 책임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플로우테크 측은 순환펌프의 냉각시스템 42에 장비를 설치했으며 설치 이후 실리카 스케일과 박테리아 오염을 모두 관리함으로써 화학제품보다 성능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결과적으로 플랜트의 화학물질 사용을 크게 줄이고 인근 강으로 배출되는 화학물질의 양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플로우테크의 기술로 플랜트들은 비용을 상당량 절감하고 물론 화학물질에 대한 의존도를 더욱 낮추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flowtech-systems-launches-industrial-treatment/) / 2020년 4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