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포털인 Access Water® 출시

물환경연합은 수역에 중요한 정보와 기술 콘텐츠를 하나의 중심적인 포털로 정리하는 Access Water®를 출범시켰다. 이 콘텐츠는 물 분야 전문가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회의 논문, 잡지 기사, 기술 보고서, 팩트 시트, 컴필레이션, 책 등 약 2만 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Access Water® 플랫폼은 학생들을 위한 최신 연구에 편리하게 접근하고자 하는 학술 기관에서부터 혁신을 통해 운영을 개선하는 수자원 회수 시설에 이르기까지 물 분야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작성자, 주제, 연도 및 기타 필터별로 컨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 Access Water®는 또한 내용물의 사용방법을 확대한다. 사용자는 개인용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리소스를 쉽게 인용하며, 콘텐츠를 북마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또한 콘텐츠에 대한 코멘트를 하거나 토론을 만들어 특정 항목에 초점을 맞춘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다.

Access Water® 상품은 종량제나 연회 구독료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WEF 회원들은 회의 진행 기록 보관소, 자료표, 접근수에 관한 기술 보고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회원들은 또한 플랫폼에서 약 2만 개의 콘텐츠에 접근하기 위해 단일 품목에 대해 할인된 가격과 구독료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article/14173194/access-water-new-resource-for-water-professionals-launches) / 2020년 4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