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실트부스터, 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 출시

실트부스터(Siltbuster)가 최근 출시한 온라인 실시간 수질 모니터링 및 보고 시스템 ‘클래러티(Clarity)’는 환경 성능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때 관리자에게 한 차원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18개월의 개발 및 현장시험 결과 클래러티는 장비가 프로브(probe)를 통과하는 비호환 물을 감지하면 배출된 물의 데이터 로깅 및 실시간 경보 알림을 제공한다. 데이터 로깅은 규제 기관의 사이트 준수를 증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감사 추적을 제공하나 실시간 경보 알림은 물관리에 필수적이다.

실트부스터의 클래러티는 플랜트 운영자가 배출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시스템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도 경고한다. 작업자는 처리수준에 도달하기 전 배출수가 사전 설정된 한계치를 초과하면 경고가 울린다는 것을 인지하고 작업할 수 있어, 문제를 해결하고 오염 사고를 예방할 시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클래러티를 통해 관리자들은 총부유물질, pH, 유속, 용존산소, 전도도 및 온도를 포함, 유입수와 배출수 모두의 주요 수질 매개변수를 기록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siltbuster-launches-online-monitoring-system/) / 2020년 4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