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워버그 핀커스, 선다인 인수 완료

세계적인 사모펀드 회사인 워버그 핀커스(Warburg Pincus)가 API 호환 펌프 및 컴프레서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선다인(Sundyne) 인수를 완료했다.

2020 년 1월 6일에 처음 발표된 이 소식은 거래 재정 조건이 공개되지 않았다. 1월에 언급 한 것처럼 마크 세픽(Mark Sefcik) CEO가 이끄는 선다인의 관리팀은 워버그 핀커스의 소유권을 유지할 것이다.

마크 세픽은 “워버그 핀커스와 선다인의 이익이 완벽하게 일치하며, 이보다 더 나은 재무 파트너는 없다”면서 “모든 파트너 계약은 그대로 유지되고 제품 브랜드 이름또한 그대로 유지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워버그 핀커스가 선다인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 채널 파트너 및 직원을 위한 기회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이미 공동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선다인과 워버그 핀커스는 90일 전환 기간을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제품 제공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기회 영역을 식별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technologies/pumps/article/14172799/warburg-pincus-completes-acquisition-of-sundyne) / 2020년 3월 2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