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F 파이핑 시스템, 옥스포드 플로우와 파트너쉽 체결

석유, 가스, 물, 산업 공정 산업의 흐름 제어 장비 전문가인 옥스포드 플로우는 오늘 Georg Fischer(GF)의 부서인 GF 파이핑 시스템이 GF의 혁신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에 접근하기 위해 물산업에 초기 투자를 했다고 발표했다.

옥스포드 플로우는 회사의 완전한 자급자족 사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투자금을 사용한다. 이 투자는 기존 투자자들로부터 추가적인 자본금 인상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다. 그 자금 지원은 그 회사가 그것의 국제적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 그것의 연구개발, 사업 개발, 그리고 운영 활동을 확대할 것이다.

옥스퍼드 유량 압력 조절 밸브는 핵심 혁신 중 하나로, 식수 산업이 지속적으로 식수수를 공급하고 수질, 누수 제어 및 기타 서비스 수준에 대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표준을 충족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지능형 밸브의 개발은 진정한 스마트워터 네트워크를 만들겠다는 수산업계의 비전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첨단 자동화 및 디지털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옥스포드 플로우의 명성을 더욱 높여준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169537/gf-piping-systems-invests-in-oxford-flow) / 2020년 3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