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2 테크, 메사워터와 IT 운영관리 제휴

정보기술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 제공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인 T2 테크 그룹은 새로운 5년간의 IT 운영 관리 업무를 위해 메사 수지구(Mesa Water District, Mesa Water®)와의 제휴를 연장했다. 기업과 11만 오렌지 카운티 주민 및 비법인지구에 양질의 물을 공급하는 메사 워터는 고객 서비스, 효율성, 재무 리더십, 투명성 등의 최고 기준을 준수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기관이다.

2015년 T2 테크는 Mesa Water®가 업계 모범 사례를 사용하여 IT 인프라 환경을 혁신하고 직원 및 고객에 대한 IT 관련 서비스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러한 전환의 중요한 성공 요인에는 고위 경영진에게 실행 가능한 가시성, 효율성 향상 및 비용 포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지표 기반 IT 운영 및 관리 모델의 개발과 구현이 포함되었다.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T2 테크는 메사 워터사의 IT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를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는 향후 5년간 메사 워터사의 운영, 금융 및 고객 서비스 IT 시스템의 보안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IT 자본 개선 프로젝트가 포함된다. 주요 시책 중 하나는 메사워터의 운영그룹과 협력하여 IT 운영관리를 감시제어 및 데이터획득(SCADA) 시스템의 요건과 일치시키는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고객에 대한 급수를 유지하는 것이다.

T2 테크 공동창업자 로버트 코니시는 "역사를 통틀어 Mesa Water®를 위해 전달한 결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적어도 5년간 신뢰할 수 있는 관리 서비스 파트너로 계속 활동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169548/southern-ca-water-district-invests-in-it-services-for-customer-sustainability) / 2020년 3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