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탄텍, 포틀랜드 Bull run 여과 프로젝트 설계

스탄텍은 카롤로 엔지니어 및 다른 지역 제휴 회사와 연계하여 포틀란드 물사무국(PWB)의 불 런 여과 프로젝트의 현장 설계 서비스를 위해 선정됐다. 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시설을 기존 인프라에 통합하기 위한 PWB 및 프로그램 관리·지원 서비스 컨설턴트와의 협업도 포함된다. 시의 여과시설 계획에는 2045년까지 증가하는 인구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식수에서 크립토스포르디움을 제거하고 1일 1억4천500만 갤런의 물을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2027년 이 시설이 가동되면 포틀랜드의 첫 여과 시스템이 된다.

여과 시설은 기존의 처리, 산화, 기계적 고형분 탈수 및 복원력 특징을 갖추고 있어 기후 변화와 지진 이벤트로 인한 미래 위험에 대한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시설은 침전물, 유기 물질 및 기타 잠재적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일관된 고품질 식수를 제공하고 물 시스템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 것이다. 스마트 계측 기술의 포함은 다양한 처리 및 유통 시스템 데이터를 통합하여 도시 지속가능성 정책과 일관되도록 사전 예방적이고 시스템 전반의 제어를 위한 실시간 인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5천100만 달러 규모의 5년 설계 계약에는 현장 설계, 지질기술 현장 조사, 설계 품질 관리, 시공 중 지원, CM/GC 지원 및 상호작용, 커미셔닝 및 운영 지원, 여과 설계 프로젝트 관리 등이 포함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169270/stantec-chosen-to-lead-design-for-bull-run-filtration-project) / 2020년 3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