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필터, 카트리지 제조 용량 확대

아마존 필터(Amazon Filters)는 영국 서레이(Surrey)의 캠벌리(Camberley)에 있는 유럽 제조 센터서 항시 카트리지 생산을 늘리기 위해 750만 파운드를 투자했다.

카트리지 생산을 위한 공장 면적을 9천84sq ft/844 sq m로 늘리는 것 외에도 이 투자에는 자동 필터 카트리지 주름 및 조립 장비에 5천500만 파운드가 포함되었다.

아마존 필터는 투자 프로그램이 도시 수도, 석유 및 가스, 화학물질 및 코팅, 수명관리 등의 부문의 주문에 따라 대량의 카트리지를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아마존 필터의 네일 피지(Neil Pizzey) 전무이사는 “우리 목표는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유연한 공급 업체가 되는 것”이라며 “이러한 투자 덕분에 우리는 연간 300만 개 이상의 멜 트블로운 카트리지와 100만 개의 주름 카트리지를 생산·제공할 수 있어 주문에 따른 용량, 유연성 및 응답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다”라고 말했다.

아마존 필터의 최근 또 다른 투자는 스토리지 및 재고 관리를 위한 메자닌(mezzanine) 플랫폼을 추가하여 디스패치 작업을 강화하는 것이다. 새로운 ERP 소프트웨어와 공장 전체 무선 네트워크를 도입하여 관리자에게 모바일 장치에서 직접 모든 생산 키트를 완벽하게 추적 할 수 있다.

네일 전무이사는 “우리의 투자 프로그램은 우리가 미래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생산 인프라와 용량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이제 우리 부문에서 매우 큰 역량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빠르고 능력 있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mazon-filters-expands-cartridge-capacity/) / 2020년 2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