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WANGEN X-UNIT, 6 bar 압력 안정성 제공

이물질의 분리 및 분쇄를 위해 설계된 반겐(Wangen)의 새로운 모듈식 X-UNIT 시스템은 플랜트 및 장비를 보호하고 6 bar 압력 안정성과 최적화된 특성을 갖는다.

X-UNIT는 X-TRACT(이물질 분리기)와 X-CUT(절단 장치)로 구성된다. 모듈식 시스템의 일부인 X-TRACT 이물질 분리기는 최적화를 통해 가장 크게 개선되었다. 두 구성요소는 X-UNIT 결합으로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가스 시스템, 바이오 폐기물 재활용, 농업용 동물 마구간, 차량 건설의 슬러리 기술 및 도시 하수처리장을 위해 설계되었다.

X-UNIT는 X-TRACT 이물질 분리기 및 X-CUT 절단장치에 의해 이물질 및 오염물질이 제거 또는 분쇄되어 프로세스 안전 및 시스템 보호 기능을 향상시킨다. X-CUT은 매체를 자르고 섬유를 연다. 기판의 표면은 증가하고 이에 따라, 예를 들어 바이오 가스 유닛의 발효기에서 체류 시간이 더 짧다.

장치의 기능과 디자인이 모두 향상되었으며 이전 모델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wangen-xunit-offers-6-bar-pressure-stability/) / 2020년 2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