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노비즈, 일렉스토 스캔과 협력해 노후된 물인프라 개선

이노비즈(Innobyze)는 습식 인프라 기술 공급 업체의 파트너로 전기로 일렉트로 스캔(ElectroScan Inc.)을 추가했다. 이번 협력 관계는 자산 수리 및 복구 엔진 내에서 자산관리도구 플래너(InfoAsset Planner)를 활용해 집중적인 전극 누출 위치(FELL)검사 데이터를 실시간 집중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선도적인 GIS 플랫폼, 분석도구 및 AI/ML솔루션을 포함한다. 이노비즈의 파트너 확장은 물, 하수도 및 저장 장치 네트워크의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탁월한 물 특정 기술 세트를 제공한다.

노후화된 인프라의 교체와 자본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은 용수 및 폐수 서비스 제공 업체의 변함없는 주요 과제로 인식되고 있다. 따라서 수리 및 재활 프로젝트의 적절한 식별과 우선순위 지정은 유틸리티 자본 개선 프로그램의 핵심 동인이다.

자산관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태 평가와 지리 공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포괄적이고 방어할 수 있으며, 복원력이 뛰어난 자산관리계획을 생성한다. 통계적 악화 모델링, 광범위한 위험 기반 분석 및 재활 중심의 의사 결정 지원 등을 통해 인프라 자산관리자는 적시에 적절한 자산에 대한 자본 비용(CAPEX)을 계획하고 있다.

이노비즈의 글로벌 파트너십 부사장 에릭 히스(Erick Heath)는 “이번 파트너십은 동급 최고의 기계 지능형 기술을 갖춘 이노비즈 플랫폼을 사용하여 운영성능과 자본 비용 제공을 개선하는 시작을 의미한다”라며 자산관리도구 플래너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극 누출 위치 검사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사용하면 자산관리자가 자본 계획을 개선하고 지출 우선순위를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167437/innovyze-electro-scan-partner-on-underground-monitoring-for-utilities) / 2020년 2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