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코티쉬 워터, 수처리 작업으로 전력 생산

가발드(Garvald) 남쪽에 있는 캐슬 모팻 워터 트리트먼트 워크스(Castle Moffat Water Traction Works)는 화이트애더 저수지로부터 물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이 지역은 동로티안안 전역에 걸쳐 약 4만7천 명의 고객에게 하루 평균 21ml의 깨끗하고 신선한 식수를 제공한다.

이 자급자족력은 2019년 5월 20만 파운드의 투자금으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발전기와 제어반에 의해 공급되는 수력발전의 결과물이다.

캐슬 모팻 워터 트리트먼트 워크스는 현장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펌핑된 물을 사용하는 유일한 기업은 스코틀티쉬 워터뿐이다. 물은 화이트애더 저수지의 헝그리 스누트 펌핑 스테이션에서 퍼져서 프리어의 코 힐 위로 중력에 의해 공급된다. 이 발전소는 연간 2천416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energy-management/article/14074322/scottish-water-gives-energy-back-to-grid-with-hydro-powered-treatment-works) / 2020년 1월 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