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EI, 폐수 프로젝트서 ASAWU 계약 체결

CEI(Central Environmental Inc.)는 Straightpoint(SP)의 10톤 용량 케이블세이프(Cablesafe) 가동 라인 동력계를 사용하여 현재 ASAWU (Alaska Water and Wastewater Utility) 계약을 체결했다.

CEI의 프로젝트 관리자 인 제이 스테피틴(Jay Stepetin)은 “로드 셀은 기본 2초 간격으로 장력 주파수를 측정해 우리 상황에 실용적 유일한 장치였다”면서 “케이블세이프를 통해 슬립 라인 HDPE SDR-11 파이프에 가해진 장력을 기록할 수 있었으며 슬립 라인 작업 중 각 작업 종료 시 직원에게 무선 방향을 제공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SP는 최근 블루투스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HHP 앱의 고급 버전을 출시했다. 로드 셀은 이제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근거리에서 데이터를 교환하여 최대 8개의 장치와 통신하고 최대 100m (328 피트) 거리까지 정보를 전달한다. 수집된 데이터는 Excel 스프레드시트 또는 PDF 보고서 형식으로 다른 수신자에게 전송 될 수 있다. 사용자는 휴대전화나 휴대폰과 같이 이미 사용자의 데이터를 캡처하는 동일한 장치에서 보고서를 보낼 수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article/14072652/alaska-water-utility-deploys-straightpoints-bluetooth-cablesafe-at-wastewater-project) / 2019년 11월 2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