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랑세스, 레바플러스 설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용수 산업을 위한 향상된 레바플러스(LewaPlus) 설계 소프트웨어 버전은 역삼투(RO) 및 이온 교환 시스템(IX) 기능을 보다 실용적으로 만들고 계획 단계에 한외여과(UF)를 포함할 수 있는 옵션을 갖는다. 

랑세스의 새로운 한외여과(UF) 모듈이 올해 아쿠아테크(Aquatech)에서 처음으로 발표됐다. 한외여과는 역삼투를 위한 전처리 및 이온 교환 수지 적용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추세다. 

랑세스(Lanxess)는 프랑스 회사 폴리멤(Polymem)의 기가멤(Gigamem) 한외여과 멤브레인 및 시스템의 글로벌 유통 업체다. 랑세스는 한외여과 기술을 포함하는 복잡한 수처리 시스템을 설계하기 위해 이 전처리를 소프트웨어에 통합했다.

한외여과는 단일 단계로 물을 정화하고 소독한다. 기존 여과 방식이 지닌 한계를 보완할 수 있는 대안이며, 훨씬 더 일관성 있는 수질로 여과액을 만들어낸다. 

레바플러스(LewaPlus)는 또한 많은 사용자들이 시스템을 계획할 때 물 분석만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사용자에게 자신의 물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다. 이제 사용자들은 레바플러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research-and-development/news/lanxess-updates-lewaplus-design-software/) / 2019년 11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