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팔로시, 수도관 100개 이상 교체

바이런 W. 브라운 시장과 버팔로 워터 보드 의장인 올루월 "OJ" 맥포이는 최근 버팔로 "구형 리드 라인 교체" 프로그램이 6월 말에 출시된 이후로 100개 이상의 물 라인을 교체했다고 발표했다. 이 시범 프로그램은 앤드류 M 주지사로부터 56만7천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았다. 쿠오모의 물줄 교체 계획과 제이콥스 상원의원의 15만5천 달러의 회원 용품 보조금, 10만 달러의 환경보전부 보조금 등은 버팔로시 주민들의 물줄 교체 또는 누수가 발생할 때 이를 대체할 수 있게 했다.
 
브라운 시장은 "올해 초 이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납 노출에 대처하는 한편 우리 지역사회를 보다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라면서 "선로 서비스 라인을 교체하면 식수의 지속적인 안전이 보장될 뿐만 아니라 주거 인프라를 강화하여 향후에 더욱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상수도관은 도시 수도 본관에서 주민 주택으로 식수를 운반하는 급수 인프라다. 파손이나 누수로 인해 이 선들이 손상되면 교체해야 한다. 버팔로 워터는 주민들에게 공제 없이 저렴한 물 서비스 라인 보호를 구입할 수 있도록 홈시브와 제휴를 맺었다. 

[출처 = Waterworld(https://papago.naver.com/?sk=auto&tk=ko&st=Buffalo%E2%80%99s%20lead%20service%20line%20replacement%20program%20reaches%20100-line%20milestone) / 2019년 10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