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MWH, 서던 워터와 AMP7 계약

MWH Treatment와 합작 벤처 파트너 코스테인(Costain)은 2020년부터 향후 5년간 남수 및 폐수 처리 시설을 유지 및 개선하기 위한 작업을 계속할 예정이다.

MWH와 코스타인은 서던 워터(Southern Water)의 합작은 2020년에서 2025년까지 계획한 사업의 일환으로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계속 설계하고 구축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총동원할 것이다.

폴 브레스넌(Paul Bresnan) MWH 전무는 “서던 워터와 AMP7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코스타인과 폐수 처리 및 환경보호,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지원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이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닐 콜먼(Neil Colman) 서던 워터의 엔지니어링 및 건설 담당 이사는 “우리는 다음 AMP에 대한 우리의 야심찬 계획을 전달하기 위해 코스타인과 MWH 트리트먼트와의 긴밀한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PR19 프로그램의 제공이 도전적이고 큰 효율이 요구될 것으로 충분히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는 파트너와 함께라면 동남아 수자원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물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mwh-treatment-awarded-southern-water-amp-contract-0001) / 2019년 10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