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슬락, 지속적인 수질 모니터링으로 깨끗한 식수 보장

캐슬락(Castle Rock) 주립공원은 로버트 씨 커크우드(Robert C. Kirkwood) 입구에 새로운 시스템을 설치하여 수질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공원 방문객에 안전하고 깨끗한 식수 공급을 보장한다.

커크우드 입구는 케토스 실드 패브릭(KETOS Shield Fabric)을 사용하여 공원에 공급하는 지하수를 사전에 테스트하고 모니터링 한다. 새로운 입구 시설을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주립 공원은 모바일 장치의 모든 수자원 데이터를 케토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신속하게 볼 수 있고, 고급 진단 및 보고서도 열람할 수 있다. 케토스 수질 보고서는 현재 공원의 물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캘리포니아주 식수국(CDDW)에서 공정 데이터로 수용하고 있다.

케토스는 또한 캐슬록에게 pH, 전도성, 총 용존 고형분(TDS), 염도, 온도 및 용존산소 전반에 걸친 환경적 이상을 경고한다. 혁신적인 물관리 솔루션인 케토스 실드 패브릭은 캐슬락의 수질 보호를 위해 20개 이상의 오염물질을 측정하는 단일 모듈형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첨단 경고 시스템 역할을 한다. 이 시스템의 정밀도 데이터는 실시간 또는 주문형 수질 모니터링과 예측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castle-rock-becomes-first-u-s-state-park-to-continuously-monitor-drinking-water-0001) / 2019년 10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