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에보쿠아, 텍사스 WWTP 업그레이드 위해 CFBR 시스템 공급
 

텍사스 이스트랜드시(The City of Eastland)는 판매 파트너 환경 개선(EI2)을 통해 새로운 폐수처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에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스(Evoqua Water Technologies)를 선택했다.

새로운 폐수 처리 시스템은 에보쿠아의 GoFlo™ CFBR(Continuous Fill Batch Reactor) 시스템을 사용하여 하루 최대 6천만 갤런(MGD)의 평균 설계 흐름을 처리하고 최대 흐름은 최대 1.8MGD이다. 이 시설은 현재와 미래의 영양소 제거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1990년대 초에 건설된 기존 폐수처리시설은 기존의 활성 슬러지 공정이며 수명이 거의 다 되었다. 이 업그레이드는 처리 용량을 늘리고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며 보다 작은 건설부지서 우천 하수량을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Enprotec/Hibbs & Todd Inc(eHT)사는 에보쿠아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을 제공한다. 퓨어셀 컨트랙팅(Purcell Contracting Ltd)사가 이 프로젝트의 총괄 계약자이다. 플랜트 시운전은 2020년 가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evoqua-to-supply-cfbr-system-for-texas-wwtp/) / 2019년 10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