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향상된 폴리에틸렌 스트랩

다년간, 폴리랩은 외부 부식으로부터 연성 철 파이프를 보호하는 입증된 시스템이었다. 최근, 향상된 폴리에틸렌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버전의 폴리에틸렌이 개발되고 있다. 

강화 폴리에틸렌은 3단 공동 압출 필름으로, 함께 융합되어 두께가 8백만 이상 되는 내구성을 지닌 필름을 만든다. 이 필름은 파이프 표면과 잠재적으로 부식성 토양 사이에 장벽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다른 형태의 부식으로부터 파이프를 더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부층에 첨가제가 있다. 

이 두 가지 첨가물 중 하나는 휘발성 부식 억제제(VCI)이다. 이것은 랩과 파이프 사이에 스며들 수 있는 부식성 액체를 중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하나는 항균 첨가제인데, 이것은 부식을 일으키는 여러 종류의 유기체/박테리아와 싸운다. 향상된 폴리에틸렌은 외부 부식으로부터 연성 철수와 폐수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다. 향상된 폴리에틸렌은 표준 랩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성공률이 훨씬 높고 유지보수가 전혀 없는 다른 형태의 부식 방지보다 훨씬 저렴하다. AA Thread에서는 현재 VB3® Enhanced Polyethylene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article/14039914/water-connections-enhanced-polyethylene-wrap) / 2019년 9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