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원격 계측 기술 Mueller Systems

오늘날 원격 계측 기술은 수동으로 서비스를 켜거나 끌 수 있도록 유틸리티 직원을 현장에 파견할 필요가 없다. 뮬러 시스템(Mueller System)을 사용하면 고객 서비스를 처리하는데 편리하다. 고객이 전화를 걸고 있는 동안 신속하게 서비스를 다시 연결할 수 있다.

뮬러 시스템은 파일럿/다이아프램 밸브와 함께 20년 된 배터리와 너트 디스크 측정 챔버를 특징으로 하는 입증된 양의 변위 측정 기술을 활용하도록 420 RDM을 설계했다. 이 설계는 배관 변경이나 미터 박스 변경 없이 설치가 용이하도록 한다. 설계 엔지니어는 볼, 게이트 및 나비 밸브를 포함한 모든 밸브 기술을 집중적으로 검토한 후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긴 배터리 수명에 있어 원격 단로계를 위한 이상적인 선택으로 파일럿/다이아프램 밸브를 식별했다.

뮬러 워터 프로덕트(Mueller Water Products)의 자회사인 뮬러 시스템은 고급 계측 인프라와 자동계측기 판독기술은 물론 주거용, 상업용, 방화선 계량기 및 관련 제품의 제조 및 유통업체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038447/remote-disconnect-metering) / 2019년 8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